이번 계절의 명확하고 유익한 가을에 회사의 연간 유지 보수 작업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주요 유지 보수에 대해 우리가 말하는 가장 일반적인 단어는 바쁘다는 것입니다. 바쁘다는 것은 또한 바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회사와 워크샵의 관점에서, 하나는 안전을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생산을위한 것입니다. 풀뿌리 직원의 관점에서 "피곤한"것 외에도 더 만족 스럽습니다. 유지 보수는 손상된 장비의 수리 및 작동 중 결함있는 공정의 개선을 통해 장치의 안정되고 장기적인 작동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장비가 수리되지 않고 공정이 개선되지 않으면 운영자의 유지 보수량을 늘리는 것 외에도 숨겨진 위험이 더 큰 위험은 우리의 안전을 보장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지 보수는 "일시적인 고통을 허용하고 백일 걱정을 피하는 것"과 같습니다. 20 일 이상 열심히 일한 후 몇 달 또는 1 년의 "쉬움"으로 교환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유지 보수를 통해 공정 흐름이 최적화되었으며 장비의 안전한 작동이 보장되었습니다. 반면에, 대부분의 직원들은 프로세스 흐름에 익숙해지고 유지 보수 중에 장비 구조를 이해했습니다.
(출처 : Xinjiang Group 가스 및 수처리 워크숍 Chalihazi)